이 작전은 미술과 사운드 전시가 공공의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형태의 공공예술로써 독립 드로잉 콘서트 Independent Drawing Gig이라는 국제 전시에서 출발하였다. 이 전시는 올해 4회를 맞이하며 올해에는 특히 참여자들의 각 나라의 공공적 장소에서 각자 기획 개최 준비중이다.

2008년 10월 15일 수요일

eric/inaudible, the popstar




unreadable

댓글 1개:

익명 :

인천의 친애하는 사람들,
한국의 친애하는 사람들,
귀중한 다른 사람들.

당신이 무슨은 왜 당신이 그것을 하는지 더 중요하다.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그리고 당신이 얻는 무엇에 더 중요한 지.

당신의 욕망을 조사해 당신은 더 적은 시간을 소요해야 한다.
그들자신에 있는 당신의 욕망은 재미있지 않다,
그들은 당신의 상황의 직접적인 결과이다.
그(것)들을 성취하는 당신의 욕망의 분석이 당신에게 방법 가르칠 당신의 개념작용은 속임이다.

이것은 저이고, 이것은 나의 형제이다.
네덜란드 신문은, 빠른 성공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현실적에 남아 있었다는 것을 썼다.
그러나 우리는 빠른 성공이 없었다.
그리고 어느 쪽도 아니는 현실적 우리없었다.

이것은 사람들이 틀린 방법을 주변에 생각한ㄴ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문은 우리가 원한 무슨, 그리고 왜에 우리가 그것을 원한 흥미있었다, 그러나 우리가 한 무슨, 그리고 왜에 우리가 그것을 한 흥미있지 않았다.
신문은 그것 성공을 원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밝히고 싶었다, 그리고 우리는 강조해야 했다 말하기 위하여 우리가 성공을 원하지 않았다 얻었다.
이것은 진실하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가 얻지 않은 성공을 원했다.

무슨 음악을 우리가 만든 왜에 우리가 음악을 보다는 만든지 신문이 흥미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표제는 우리의 음악에 관하여 이지 않는다.
그들은 우리의 기도에 흥미있고, 우리의 기도의 결과에서 아닙니다, 이렇게 둘 다 곡해했다.

이렇게 나의 통보는 당신의 우선권을 높은 쪽으로 섞이 얻지 않기 위한 것이다:

너자신을 믿지 말라, 임의 목표의 완고하고 일관된 추적을 믿지 말라.

당신은 그것을 진실한 만들기 위하여 무언가를 말해기 계속해서 한다.
당신은 그것을 진짜에게 만들기 위하여 무언가를 해기 계속해서 한다.

당신은 의미를 찾아낼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만들어져 달라고 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